[경기 수원] 제5회 쉬즈메디병원 어린이날기념 사생대회
정보등록 :
2018-04-09
1,934명이 관심
본문
안녕하세요. 쉬즈메디병원 입니다!
오는 5월 12일 (토) 오후 12시부터 15시까지
<제5회 쉬즈메디 어린이날기념 사생대회> 가 개최됩니다.
이번 사생대회는 6세에서 12세 어린이 50명과 함께하며,
접수는 4월 6일(금) 부터 5월 3일(목)까지 받고 있습니다.
제5회 쉬즈메디 어린이날기념 사생대회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
온라인접수 및 병원방문접수 (1층 소아과)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.
온라인 접수 방법
: 아래 URL 을 클릭하여 설문지를 작성해주세요^^
간단한 설문지 작성만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.
★신청서 양식 링크 : https://goo.gl/forms/1XsIOWkVaR6cimaf2
참석하셔서 가족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 ♡
(문의사항 : 031-231-7300)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0